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와 영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09

    하아~ 이 지루하지만 글씨가 이상하지 않아 보여서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쿠쿠군의 드라마 추천도 있으니까


    >


    ​​​​​​​​​​​


    스탯~ 하나 프리즌 브레이크 마이클 스코필드. 자주 그다지 좋은 sound로 설명 할 수 없는 sound... 정말로 유명한 드라마라든지 해서, 모두 보고 있으면 본인과 좀 이 스토리를 하자.


    >


    솔직히 내 이상형 완전체야. 얼굴+몸통+키 + 고운 손 + 웃을 때 이쁜 + 목 sound 그냥 팔펙..대사를 할때마다 심장이 멎을꺼같아sound 목까지 좋으면 되는건가요?안되나요? 다 멋있으면 나쁘지 않아요. 징그럽지 않은 철판에서 그냥 바라보는 장면과 우는 장면 나쁘지 않아요...


    ​ ​ ​ 웃을 때 그 보조개에 약 900000009999000은 치잉도우쯔도우라 도우노 힘 재미 있고 아마 이 때 이거 보고 철야하던......(아 네트워크 풀에 있는 슴니다)​ 요즘은 시즌 4에서 그친데..딱 시 괜찮습니다. 오빠의 얼굴 때문에 4까지 겨우 겨우 갔어...?(시즌 2까지 재미 있는 슴니다~~~를 보고 다시 배우로 빠져서 덕을 파는 데 충분하지 않나 아무것도 못하네,..요즘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


    >


    앨범 지분이 많아. 무지 예전에 내한했었는데.. 다시 오고~!💙 ​ ​ ​ ​ ​ ​ ​ ​ 2. 루터로 루터 ​


    >


    추리도 수사도 나쁘지 않아서 봤는데 정말 재밌나요?실전이 되어서 다시 재탕하지 않으면(시즌마다 횟수가 적어서 바로 볼 수 있는 sound)


    잠깐만 보슈체크, 이드레스의 엘바라로 끝 아닌가요?


    >


    아, 그리고 사무실에서 좀 자신 올 때 당싱무 멋있어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직원 쿰쵸크 거리의 이하, 감 ​ ​ ​ ​ ​ ​ ​ ​ ​ ​ ​ ​ 3. 셀피에서 존 조


    >


    이거 아마 시즌 하나 이후 나쁘지 않았던 일로... 근데 사실 정조때문에 드라마 시작했는데 카렌 길란의 팬이 된 덕분에 드라마에 종지부를 찍었다.


    >


    >


    아시본 몰라 스타워즈보다 스타렉이 좋은 이유가 조온초...때문이라고... girl​ ​ ​ ​ ​ ​ ​ ​ ​ 4. 오피스 짐 ​


    >


    솔직히 회사인데 짐 같은 사람 있어.다들 감정 속에 거실에 짐칸이 있었겠지?? 여직원들을 괴롭히지도 않는다.배려심이 있고 몸도 꽤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TT!! 백점 드릴게요.​


    >


    >


    >


    ​ ​ ​ tmi나의 핸드폰 배경 짐펨다 ​ 사무실 정말 제 미소 같다 구 와잉랑이에키하쟈쯔(웃음)​ ​ ​ ​ ​ ​ ​ ​ ​ 5. 내가 너를 사랑할 수 없는 하나 0개의 이유의 패트릭 ​


    >


    이거는 영화가 굉장히 유명해서 유명한 감정인데 진짜 존잼... 나는 미드들이 한국 정부의 드라마를 본받았으면 좋겠어.트렌드 없이도 끝까지 가라는 내용이야. 왜 조기 종영시키냐고...요즘이라도 돌아오면 모른척해 보다


    >


    아! 사진택무안과인이 와서 영상으로 대체하는거야~ 아 맞다. 할아버지가 그레고리 펙 여기서 끝


    >


    ​​​​​​​​​​​


    >


    하하하, 큰일이다.근데 눈이 재밌네.강제로 끝내고 싶다.


    YOU의 남자친구는 누구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