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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의 역사와 종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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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에 정예기 기술이 발달했어요.항상 보는 순간부터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성능이 과잉인 이런 것이 변하는 것을 접하는 순간 가장 실감나는 순간입니다. 휴대전화만 해도 최근 기종이 과인될 때마다 전에 없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면서 기능이 추가됩니다.휴대전화뿐만 아니라 많은 것들이 최근 이 순간에도 기술 발전을 경험하고 있고, 전에 없던 새로운 기술도 과인되고 있습니다.최근에 제가 이런 걸 느낀 게 언제였냐면 차 때문이었어요.친구와 함께 주변 사람들은 차에 관심이 있는데, 저는 운전면허도 없고 조수석에 있기만 해도 너무 긴장되고 그래서 운전할 의견이 없어서 자연스럽게 자동차에도 관심이 멀어졌어요.얼마나 흥미가 있냐면, 다들 이 차는 어느 차고의 차종이 무엇인가 하는 것을 대충 알고 있는데, 나는 정말로 유명한 브랜드의 예로는 전부 차가 거기에 보여서 분간도 할 수 없을 정도야.정말 차에 붙어있는 브랜드 로고 마크만 보고 겨우 알아보는 정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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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게 자동차에 대해서 관심이 없다면 새로 차가 자신감을 가져왔는지, 어떤 기술이 자신감을 가져왔는지, 보통 세계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얼마 전에 길을 가다가 큰 버스인데 움직이는 sound가 자신이 없기 때문에 뭔가 했는데, 친구가 이야기를 들어보니 전기차라고 하더라구요.전기차가 sound가 별로 없고 조용하다고 했는데 정스토리 sound가 자신이 없으니까 전기차가 본격적으로 자신감을 갖고 있긴 하고 자신감이 생기고 싶었어요전기차 이야기를 들은지 한참 됐는데 언제 자신이 있었는지 관심이 없어서 그랬는지 이제 자신감이 생겼더군요.​라도 그보다 더 놀라1이 있었는데 제가 지인과 여행을 가는데 정말 평생 아내 sound에서 자율 주행 차에 탔었어요.테슬라의 모델이었지만 정스토리를 타고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sound도 자신없는데 무엇보다도 그 자율주행이니 뭐니 스토리로만 듣던걸 실제로 보니 너무 신기해서 따라타고 자동차에 타고 다니던 아이처럼 놀라고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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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를 들어, 시 여러분은 자율주행차를 타 본 적이 있습니까?저는 운좋게 자율주행차를 직접 타봤는데, 도로가 나쁘지 않아요 이런 곳을 보면 여전히 자율 주행 차보다는 1조의 차량이 많구요 그래서 그런지 소식 나쁘지 않고 인터넷에서 봤는데 실제로 보는 것이 힘든 차인 것도 모르겠네요 그렇긴 해도 우리의 나쁘지 않다고 등 서전, 세계의 회사가 자율 주행 차를 연구하고 상용화를 준비하고 있으니 조만간 1조 같은 도심이 나쁘지 않은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 자동차를 어렵지 않게 보게 되지 않았는지 그런 의견이 걸리지만 그래서 당 1은 자율 주행 차가 언제부터 형성되었는가, 종류에는 어떤 일이 있는지,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와 종류에 대해서 한번 알아봐 좋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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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자율주행차의 역사 자율주행이라는 개념 자체가 나온 것은 생각보다 길군요.일 960년대에 벤츠를 중심으로 자율 주행이란 개념이 나오기 시작했다.는 연구 개시된 것은 한 970년대 중후반이지만 단순하고 본격적으로 연구가 활발해지기 시작한 것은 컴퓨터의 판단 기술이 발전하기 시작했다는 990년대에 이르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역사에 활력이 불어넣어 졌대요 ​ 한국의 경우 업무 990년 후반부터 본격적인 연구에 들어갔다고 하지만 2000년대 초에 자율 주행 기술을 상당히 높은 수준에서 완성을 했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다면 좀 씁쓸하네요 매일 자율 주행 차는 자동차 회사뿐 아니라 구글과 아이플 같은 IT기업에서도 기술 개발과 연구를 하게 많은 관심을 갖는 분야라고 할 수 있는데, 이렇게 되면 도로와 이런 곳에서 자율 주행 차를 보는 것이 힘들다고 해도 가까운 장래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를 달리는 모습을 어렵게 보인다아닌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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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자율 주행 기술이란 ​, 자율 주행 자동차에 사용되는 자율 주행 기술에 가장 1반 적에 사용되는 기술은 SLAM(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이라고 하지만 쉽게 예기하면 자동차에 달린 복수의 센서와 실제 지도 등을 결합하면서 주변의 공간의 가상의 지도를 만들고 현재 자신이 어디 있는지 추정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각종 사물인식을 위해서 컴퓨터 비전을 쓰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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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밖에도다양한기술이자율주행기술에포함되어있습니다.자율주행기술단계에대해서는예기가너무많기때문에자세히설명하기보다는쉽게손을대하기위해서는각종긴급귀취이과의돌발귀취에있어서사람의손을얼마나많이타는지,주행에얼마나과도한사람이개입하느냐에따라서기술의단계가올라간다고할수있다고합니다. 현재 상용화된 자율주행차는 대부분 조건부 자동화 단계로 자동차와 장비가 운전 조작을 제어하고 있지만 운전자도 개입할 수 있는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제가 탄 차도 자율주행도 가능하지만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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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자율 주행 자동차의 종류 ​ 나는 자율 주행의 경우 솔직히 말해서 구글이 나쁘지 않고 테슬라의 밖에 몰랐던 소견보다 많은 쿵키오프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연구하고, 실제로 출시까지 한 시렁에 알게 되고 좀 놀랐 움니다 ​ GM캐딜락 CT6은 20일 7년 하반기부터 발매되는 모델에 독자 개발한 자율 주행 기술인 수퍼 크루징 기능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아우디는 5세대 A8에 3세대 자율 주행 기술을 조합해서 출하하면 벌써부터 발표한 바가 있고 수입 차 최초로 국내에서 자율 주행을 시험했습니다고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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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의 경우 오토파하나로트 기능이라는 기술을 접목한 차량을 이미 출시하여 국내 각지에 전용 충전소/장비를 배치하였는데, MODELS와 MODELX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컴퓨터 업그레이드와 기능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 나라의 현대 자동차의 경우 현대 넥소가 서울에서 평창까지 고속 도로에서 하나 00kkm/h~일일이 0km/h를 유지하면서 완전 자율 주행에 성공했다고 했지만 오메리카의 솔루션 대기업과 협업을 하고 202한살까지 스마트 시티 상용화, 2025년 하나 반도에서 상용화를 목표로 작업 중이라고 여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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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에도 르노, 포드, 폭스바겐, BMW 같은 유명 그룹이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작은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다른 작은 기업들도 자율주행차 출시 및 상용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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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마치고 ​ 내가 알고 있는 것보다 자율 주행 차 기술이 많이 발전해도 요즘도 발전하고 있지만 최근 당장 도로에서 잘 보이지 않더라도 몇년에서만 나쁘지 않다 면, 일반 도로에서도 자율 주행 자동차를 많이 보게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안전성이 나쁘지는 않다, 그런것에 대해서 아직 걱정의 목 sound는 나쁘지 않다, 그 외 많은 소견도 있지만, 일단 상용화 되고나서( 그때 가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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