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거JK의 이야기에 비비가 눈물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1:49

    #타이거JK의 #스토리에 #비비가 #눈물을 흘렸다. ​ 6월 9한가지 방송될 KBS 2TV 합니까. 연예 프로그램'#사장의 귀은 당 나쁘지 않그이그이'에서는 타이거 JK가 대표로 하고 있다'필 굿 노래'비비의 하나로 데뷔 싱글 앨범이 발표될 일 이수 트리가 공개된다. 타이거JK와 윤미래는 신인가수 비비의 한 싱글앨범인 비누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비누'는 컨셉에서부터 작사, 작곡까지 모두 비누가 직접 준비했기 때문에 훨씬 의미가 있으면서도 이로 인해 비누가 갖는 기대와 부담이 큰 정세.


    >


    sound원의 사이트에 앨범이 발표된 뒤 타이거 JK는 Biby를 불러 이 이야기를 나눴고, 옆에 있던 윤미래가 Bby에게 김하나로부터는 하나야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타이거 JK는 평소와 달리 웃음을 지우고 진지한 태도로 비비에게 내용을 계속했고 이를 듣던 비비는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윤미래를 끌어안고 눈물을 흘리는 비비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 사이에 무엇 하나 있었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이후 타이거 JK가 자리를 비운 사이 비비와 직원들이 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VCR를 통해 확인한 타이거 JK는 굳은 표정으로 나는 이런 내용인 줄 몰랐다. 이런 얘기 하는 줄 알았으면 화났을 것이라며 얘들 징계 받을 거야라고 덧붙였다.아내 sound로 직원들에게 화를 낸 타이거 JK의 모습에 MC까지 당혹스러웠다며 어떤 타이거 JK의 분노를 불러 하나가 됐는지 궁금해진다. 9개의 오후 5시 방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