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 9 미드 정글 녹턴 룬 템트리 스킬 공략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06

    >


    만나서 반갑습니다 녹콘입니다. 금하나은행 롤에 관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금 하나 소개할 챔피언은 녹턴입니다 녹턴은 메인 포지션이 정글과 미드인 챔피언인데 요즘부터 녹턴의 장점을 하나씩 뽑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녹턴은 정글 녹턴의 경우 정글링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패시브와 Q그리고 W에서 오겠습니다 하에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지만 패시브는 가장 먼저 기본 공격에 생명력의 흡수와 범위, 추가 피해 Q는 범위 딜 링 방법에서 사용한 자리에 남은 검은 바닥 위에 서서 있다고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w패시브는 공격 속도를 20%이상 들어 줍니다 이렇게 범위가 큰 스킬로 날 부리돌, 거북이와 같은 다른 정글로들이 잘 노리지 않는 정글몹까지 빨리 먹고 치워 공격력 공격 속도 향상에 빠른 정글린을 보여주며, 추가로 생명력 흡수 효과로 유지력까지 높여줍니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녹턴은 빠른 정글링으로 상대와의 레벨 격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야상곡은 6레벨부터 거짓 없이이지만, 녹턴의 다른 장점을 높은 갱 로밍의 성공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녹턴의 궁극기는 상대 모든 팀 멤버의 시야를 차단하고 있지만 이것은 상대의 와도우 시야까지 무시할 수 있어 사거리가 길고 확정적으로 한명을 지목하고 달려들 수 있고 타격이 너무 너무 나쁘지 않은 아키의 때문에 6수준 이하 겡킨 또는 로밍의 성공률이 필 길에 가까울수록 높은 성공률로 6수준 이하 게이로 크게 기여를 합니다 이 때문에 상대방에게 큰 녹턴이 있으면 롤은 AOS가 아닌 공포게이다로 전환됩니다. 불이 꺼질 때마다 한 명씩 꺼지기 때문이죠. 그럼 최근 부터 자세한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


    위그지는 녹턴룬에 대한 정보입니다. 잘 보면서 설명을 따라오세요. 가장 빨리 녹턴은 기본 공격이 주딜이기 때문에 치명적인 속도 룬을 사용한다 야상곡은 Q와 E을 상대를 공포 상태에 빠뜨리며 공격 속도를 극도로 올리고 1방적에 난타하는 듯한 싸움을 할 Q의 이동 속도 효과 덕분에 상대를 따라가지 계속 평타를 칠 수 있어 1대 1형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추가로 녹턴의 패시브는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다시 사용 대기 시 때 로이 줄기 때문에 이를 노린 것으로 녹턴이 잘 활용할 수 있는 룬입니다 그 후 룬은 안정되어 있습니다 침착한 조치 관련 시, 궁극기 다시 사용 대기 때 때에 북로를 줄이고 주고 말 나쁘지 않아를 20Percent만큼 회복했다 야상곡은 1단 접근하는 고가 나쁘지 않은 싸움을 하고나프지앙어 겡킨이 나쁘지 않아 로밍을 갈 때에도 궁극이 매우 중요하다 그리하여 궁극기는 매우 높은 갱 성공률을 보여주므로 궁극기의 쿠르타입니다를 빨리 돌려 사용하기 위해 침착함을 갖습니다. 추가로 마나바나 통증이 작은 녹턴에게 마나바나 회복이 순조롭지 않아 도움이 되는 룬입니다. 전설: 빠른 속도는 녹턴의 공격 속도를 올리는 룬입니다. 치명적인 속도처럼 공격속도에 기여한다. 룬 역시 공격속도에서 패시브를 더 최대한 살리기 위해 들어줍니다. 패시브를 더 자주 사용한다는 것은 생명력 회복과 추가 데미지가 더 자주 발동된다는 것이므로 정글 녹턴의 정글링을 쉽게 해주는 면에서도 적 챔피언과의 싸움에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마지막 1격은 체력이 오전은 적 챔피언에 미치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녹턴은 이 효과로 상대 챔피언을 이길 것이 확실합니다. 다른 마지막 저항을 갖지 않는 이유는 몸이 약하기 때문입니다.돌발 1격은 녹턴의 궁극기를 사용하려고 발동됩니다 궁극기로 갱 또는 로밍을 갔을 때, 방어력 관통력을 높임으로써, 상대의 챔피언에게 조금이라도 더 딜을 넣을 수 있는 현세가 나쁘지 않게 적어서 거의 궁극기에서 먹고 산다고 볼 수 있는 녹턴에는 충분히 좋은 룬입니다. 궁극의 사냥꾼은 침착과 같이 궁극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룬입니다. 하지만 궁극의 사냥꾼은 침착함과는 달리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절을 영구히 줄여주므로 좋고, 이 글을 쓰면서 계속 강조하고 있는 궁극기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룬입니다.


    >


    >


    이후에는 녹턴 스킬 활용법과 녹턴 스킬을 이렇게 찍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상기 선점을 참고로 하면서 이제 Q는 녹턴의 이동속도와 공격력 증가의 책입니다. 이것이 Q를 가장 빨리 전문의 하는 이유인데, Q 자체의 피해량이 큰 것은 사실 본인에 의한 사실상의 공격력 증가 효과와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활용하기 위해서 찍습니다.그래서 Q의 궤적 위에 있으면 유닛과의 충돌을 무시하기 때문에 미니언에 막힘 없이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Q는 자주 상대 챔피언에 맞춰 평타를 치면 될지도 모릅니다. 이후 W에는 실제 공격 속도를 올리는 패시브가 존재합니다. 실제로 모르는 사람이 꽤 있었네요. W는 스킬을 한번 무시하는 스킬인데 활용법이 굉장히 어려워요.하지만 막았을 때 이익은 상당해요. 예를 들어, 제드의 궁극기를 무시하고, 피즈의 궁극기와 같은 챔피언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것입니다. 확실히 좋은 스킬입니다. 근데 마지막에 전문의한테 해줘요. 일단이기술을활용할수있는정세,실제로잘만들지못하기도하고몸이약한근접챔피언이기때문에재사용대기시에가끔줄여도한번막아서본인면이후의기회라는게존재하지않기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본 지속 효과인 공격 속도 향상 효과의 Percent는 올라가기 때문에 Q 이후에 W를 눌러주는 사람도 많습니다. 이후는 E입니다 보통 Q 이후에 전문의가 되지만, 잘 간단하게 설명하시면 공포의 지속시로서 길어지기 때문입니다.입니다 E의 공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다면 상대의 장 피옹하봉잉룰 약 2초간 감쵸은콧밧싱글 수 있으며 Q의 이동 속도 효과로 E의 발동이 꽤 자신 쉽게 되기 위해서 본 임프지 없는 선택 이프니다니다 E와 Q를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 R입니다 R는 궁극적으로 앞서갑니다.녹턴의 궁극기는 녹턴의 핵심 스킬입니다. 녹턴은 궁극기에 시야 블록도 포함되기 때문에 와드에 의한 시야를 무시하고 갱을 가거본인 사거리가 엄청 길기 때문에 따로 떨어져 있는 원디류 챔피언을 주워 먹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궁극의 딜 양은 대단하므로 암살 스킬로 적절합니다. 따라서 활을 사용함으로써 상대 챔피언 모두가 압박감을 받기 때문에 사게 됩니다. 이런 것이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패시브는 기본 공격을 강화해 줄 것으로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패시브는 녹턴의 빠른 정글링 부분을 그대로 sound 하지만, 이 추가 물리 피해가 초반이든 후반이든 매우 강한 손상을 보이며 초반에는 생명력 회복 효과와 함께 정글링과 라인 유지력에 유리합니다. 미드녹턴의 경우 패시브와 Q를 활용해 라인을 빠르게 눌러 로밍해주는 플레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기본 공격 시마다 한초씩 챔피언의 경구 2초 쿠르 타입니다 이 감소 때문에 패시브는 야상곡이 공격 속도로 룬을 무장하는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스타트 키즈 아이템


    >


    정글 녹턴의 경우 시작 아이템의 정글 야상곡은 납작이 주력인 챔피언이어서 사냥꾼의 마체테는 잰 글모브에 납작 타격이 추가되기 때문에 들어주는 모습이지만 모두 플레이하고 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녹턴의 범위 기술이 많아 말 자신이 작기 때문에 체력과 말 자신을 회복시키는 사냥꾼의 부적은, 녹턴의 말 자신 관리가 어렵다는 점을 보충하셔서 체력 관리와 말 자신 관리 면에서도 사냥꾼의 부적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


    >


    미드녹턴은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미드녹턴은 부패한 물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턴은 기본능력치가 상당히 본인 높은 쪽에 속해 부패물약은 라인 유지력에 크게 기여하며, 많은 챔피언들이 기본 시작 어린이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교전 시 부패물약을 사용하면 딜 교환 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들어줍니다. 추가로녹턴의작은마본인통으로, 본인은 심한 마본인 관리를 보충합니다.롱소드와 충전형 물약은 녹턴의 필수 어린이 아이템인 요움과 드락살 재료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미리 사두고 1귀환에서 충전식 물약을 부패 물약으로 업그레이드하 기에후에크로 보이는 것이 개인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템토우리다고 생각하고 추천하지 않습니다 큰 무리의 상설 돌칼 란의의 칼입니다 도란의 검은 체력과 공격력을 동시에 올리고 여기에 생명력 흡수 옵션도 붙어 있지만 체력과 공격력의 기능 향상으로 마본인 관리만 잘한다면 정예기 좋은 어린이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정글 녹턴 핵심 아이템


    >


    미드녹턴 코어 아이템


    >


    밀림과 미드의 어린이 아이템입니다. 양쪽다같이정리해서설명을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필수 오링이템 2개만 잘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먼저 녹턴의 템트리에 반드시 들어가는 드래크사르의 황혼검은 자신이 상대 챔피언의 시야 밖에 있어 피해를 주면 추가 피해와 주변에 숨어 있는 와드를 밝혀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추가 피해의 경우이지만, 녹턴은 상대의 시야를 차단하기 위해 매우 시재니지가 좋고 암살자에 속한 녹턴의 장점을 살리는 방어력 관통력 수치가 매우 높은 아이템입니다. 이후 자주 사용하는 요무의 유령, 검은 로밍에 특화된 녹턴의 라인 복귀를 도울 것입니다. 또한 이동기가 없는 녹턴 다리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이동속도 버프가 편리합니다. 이 두 가지는 필수입니다 또 잘 사용 것이 티어 메트에서 티아 메트를 1발 딜하기 위한 아이템이랍니다. 주로 감전을 사용하는 녹턴이 사용되는데 치명적인 속도 녹턴도 많이 사용합니다. 또한 티어 메트를 정글 녹턴을 사용하면 정글링이 더 빨라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아이 템은 핵심과 방어력 관통의 2개 가운데 자신 스스로 자신이 날고 있습니다.상대를 잘 보고, 자신부터 탱커가 많으면, 방어력 관통 수체가 많으면 크리티컬처럼 템을 세팅하세요.


    정글과 미드카운터를 맞춰놨어요.녹턴카운터 랑마스 세쥬아니 신 차오잭스


    >


    >


    >


    >


    위 챔피언의 특징은 첫번째로 강한 딜을 뽑아내는 것입니다. 특히 람마스의 경우 기본 공격 데미지를 상대에게 돌려주고 또 매우 딱딱하지만 녹턴은 체력 합격과 동시에 진통이 작아서 이렇게 소모전하면 답이 없습니다. 웬만해서는 피하는 것이 좋다, 초반에 게이입니다에 기여도가 낮은 녹턴에 램 모스와 삼주일 아닌 극심한 슴니다 6수준이 되기 전까지 세주 아니바 램 모스를 놔두면 이미 다른 라인이 많이 쓰러진 상태여서 게이프니을 다시 되돌리기 어렵다입니다 세주일 아니의 경우도 패시브 때문에 몸이 매우 단단한 최근 초식 쵸은글로일티오으로 이 접전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주고 3수준에서 일어서서 세주보다 활발한 겡킨으로 게이프니을 풀어서는 모습을 보이십니다 하느님 차오는 전 그룹-러 중에서도 초반이라면 신조이라고 할 정도로 처음에는 강합니다 직접적인 싸움이 아니라도 신 차오도 람모스와 세쥬아니처럼 겐킨에 좋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카운터로 선정하고 ᄊ스무니다 잭스는 녹턴의 특징인 강한 기본 공격을 무시해 버리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운 것입니다. 녹턴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몸이 약한 챔피언이라면 너무나 많은 챔피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녹턴의 글을 쓰기 위해 자료를 연구하던 중 녹턴의 승률이 이상하게 높은 이유를 알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녹턴이 수체마법사인 원디류 챔피언에게 압도적으로 킬뎃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따라서 녹턴에 약한 챔피언은 이동기가 없는 몸이 약한 챔피언이라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당 1은 문자는 여기까지입니다 녹턴에 관한 내용이었지만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잘 봐주셨으면 하고 희망사항이 있으시면 고쳐서 나빠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스토리 감사합니다. 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챔피언도 공략문이 있으니 한번씩 봐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