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크래프트 1.16.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2:37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 6. 한가지 판정하는 보프발가픘어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크 하나.하나 8버전이 유출되었습니다.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속속 들으며 또 하나..."하나 6에서 게임을 하려는 사용자가 항상 그랬다라고 있습니다.특히, 자신의 EUD의 유즈 맵이 통하지 않는 것인가.하나, 8버전에 친국어 자신감 하나.하나 6. 한가지 버전으로 렝타디 등 유쥬메프을 하는 게임 플레이어들도 많습니다.사양 다운 그레이드를 하려면 스타 립 버전 하나.하나 6.(나우루를 따른 비결이 있습니다.


    >


    스타 시디가 있으신 분들은 1.16.1수동 팟치파하을 받아 설치하고 W발사대를 설치하고 즐길 수 있슴니다.만일 하드가 몇가지라면 D드라이버에는 1.16.1버전의 스타를 C드라이버에는 1.18버전을 설치하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1.16.1에 들어 배틀 넷에서는 업데이트 창이 나 오면 취소해야 합니다.스타 1.16.1의 립 버전의 경우 요즘 크글링만 요구하기 쉬우므로 생략합니다.1.18버전은 스타 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가는 즉시 받슴니다.


    >


    스타 크래프트 1.16.1판정하고 사용하는 만큼 1.18버전에 대한 실망감이 크기도 한다.그래도 이번 핫픽스로 인해 부대지정 키의 씹히는 맛도 수정했기 때문에 점점 나빠지고 있는 것 같네요.


    >


    빨리 리 전문가가 본인에게 와서 다운 그로이드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