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투브촬영섭외 남자개그맨추천 안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37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분은 #코미디언 안윤상 씨를 소개합니다.


    >


    첫 982년 첫 0월 첫 6개 평생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문제의 대통령 성대모사의 달인으로도 알려진 안윤상 씨가 이번에는 작은 기업의 섭외를 받아 유튜브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촬영 섭외 #연예인 섭외 #가수 섭외 #기업홍보영상 섭외 문의 #홍보영상 진행 #안윤상 섭외


    >


    한국수력원자력 #더빙텔로부터 의뢰를 받아 #안윤상씨를 불러 섭외를 부탁드렸습니다.


    #중소기업 홍보물 섭외 #SNS 홍보영상 제작 #영상 제작 홍보 #연예인 홍보영상 #영상 섭외 문의


    >


    눈앞에서 직접 다양한 목소리로 성대모사를 하는 모습을 직접 보면 신기하고...기분이 많은 편이라 저를 한번 더 느끼게 된 하루였습니다!


    #에서도#성대 모사는_, 이명박 ​


    >


    대힌민국 수력원자력의 홍보를 제대로 하지 않은 자신감이 있는 것이 성대모사를 잘하고 다양한 정치인들과 함께 하는 효과로 더욱 더 지지를 받지 못했던 자신 있습니다!


    ​​


    >


    요즘에는 SNS나 유튜버, 예를 들어 아프리카에서 홍보를 하거나 홍보 동영상을 많이 제작하죠.어째서 이렇게 분위기가 고조되는 걸까? 하고 싶은 이유는, 단순하게 생각하면 보다 많은 것이, 원할 때에 원하는 장소에서 보고 싶을 때에 본다는 장점과 가!장!큰 장점은 텔레비전 광고보다 싸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거품을 줄이고 좋은 분들에게 도움을 줌으로써 홍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작비 감소 #홍보영상 안윤상 #더빙신윤상섭 외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에서는 거품을 줄이고 영상제작에 힘써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소비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하루도 감정 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감사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